2022-06 | 랜선투어를 통한 간접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험경제이론의 적용 | 김남조 |
2014-06 | 럭셔리 크루즈 관광객의 웰빙 인지도 향상과 지각된 가격공정성 형성에 영향을 주는 선행변수 고찰에 관한 연구- 주변인 인식의 조절효과와 함께 - | 현성협 |
2020-02 | 럭셔리 크루즈의 인지평가 요인들이 탑승객의 기억과 스토리텔링 형성에 끼치는 영향력 분석에 관한 연구 | 현성협 |
2012-04 |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따른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주)놀부의 사례를 중심으로- | 현성협 |
2014-02 | 레스토랑 이용자의 비합리적 선택행동 연구 | 김남조 |
2012-02 | 레크리에이션 전문화에 따른 자전거이용자 세분화 및 유형별 주행환경 선호도 차이분석 | 김남조 |
2012-08 | 레크리에이션 전문화에 따른 자전거이용자 세분화 및 주행환경 선호도 분석 | 김남조 |
2016-08 | 리얼리티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장년층 수용자의 노년여가인식에 관한 연구 -중산계층을 대상으로- | 김남조 |
2019-02 | 리조트 직원의 심리적 주인의식 및 지역 애착도 형성에 관한 경험적 연구 | 현성협 |
2020-05 | 마그레브 지역 내 K-콘텐츠 (드라마, 영화, K-Pop) 확산과 파급효과 현황 분석: 알제리와 모로코를 중심으로 | 김성수 |
2012-08 | 막걸리 소비자의 구매동기, 선택속성 및 소비자 만족 간 관계 분석 | 조민호 |
2019-06 | 맞벌이 부부의 가사노동 시간과 분담에 관한 연구 | 김한성 |
2020-12 | 맞벌이 여성의 시간제 일자리와 결혼만족도: 가사노동분담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한성 |
2015-02 | 매체이용자로서의 시각장애인을 위한화면해설서비스의 법제도적 현실과 개선점 | 이재진 |
2013-10 | 메시지 유형에 따른 숙박시설 잠재적 이용객의 에너지 절약 태도와 행동의도 비교 | 김남조 |
2016-05 | 메시지 프레이밍이 환경적으로 책임 있는 방문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 최승담 |
2014-09 | 멘토 권하는 사회: 신자유주의 시대, 멘토는 어떻게 생산되는가? | 류웅재 |
2020-06 | 멘토링제도가 항공사 신입 객실승무원의 직업이미지 기대불일치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현성협 |
2020-01 | 면세점 산업의 송객수수료 관련 시장구조분석 - 서울 시내면세점을 중심으로 - | 김남조 |
2019-07 | 면세점 산업의 송객수수료 관련 시장구조분석과 시사점 도출 -서울 시내면세점을 중심으로- | 김남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