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아동의 정서적 안정성이 주의집중력에 미치는 영향 | 김보성 |
2021 | 체화된 인지 이론 관점에서 가상현실 기반 집행기능의 억제 능력 측정도구 개발연구 | 조인령 |
2021 |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를 위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 및 평가에 대한 연구 | 진상민 |
2020-02 | 다감각 통합 전시를 위한 촉각-진동 디바이스 개발 연구 | 고동욱 |
2020-02 | Student Learning Performance Prediction using Immersive Virtual Reality Contents Data for Higher Education | 김현도 |
2019 | 예술에서의 감정 매개 교차양태 관련성과 미적 경험에 미치는 효과 | 조한울 |
2019 | 스마트 블록과 사용자 간 인터랙션의 패턴을 규정한 형식화 연구 | 윤자민 |
2019-02 | 통합기술수용이론을 적용한 스마트 홈 서비스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디지털 네이티브 특성을 중심으로 | 김보라 |
2019-02 | 일상생활 수부기능평가를 위한 도구 분석 및 동적 측정도구 개발 | 이혜정 |
2019-02 | 가치기반 의료정보시스템 설계 프레임워크 연구 | 서진아 |
2019-02 | PRIM을 이용한 다단계 제조공정의 다중반응변수 최적화 | 양진경 |
2019-02 | Multisensory effects on speed perception in a linear acceleration condition | Hangyul Kim |
2019-02 | Integrating Computational Thinking in Co-Ideation Process : A Toolkit for Idea Generation | Han Byul Moon |
2018-08 | 상황요원의 상황인식에 영향을 끼치는 신고전화의 의미적, 음성적, 음향적 요소 분석 | 김한얼 |
2018-08 | 승리접근경험 시 신경생리학적 반응을 통한 인터넷게임장애 중독성향 진단 | 조건상 |
2018-08 | 퍼블릭 상황에서 양면 투명 디스플레이의 인터랙티브 콘텐츠 사용자 역할과 행동 - 프로세믹 인터랙션과 시각 주의를 중심으로 | 정은진 |
2018-08 | 청각 장애 학생의 영어 자음 인식을 위한 영어 음소 교육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적용 | 윤보경 |
2018-02 | 예술을 이용한 모바일 헬스케어 어플리케이션의 환자 임파워먼트에 관한 연구 | 박은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