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LOBAL SPORT INDUSTRY(글로벌스포츠산업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4 to 73 of 135

Issue DateTitleAuthor(s)
2021냉전 체제와 자이니치 정체성 형성: 축구선수를 중심으로류청
2017-02다문화 가정 학생들의 스포츠 활동을 통한 학교생활적응력 향상김종석
2022다중흐름모형을 이용한 엘리트 스포츠에서의 공공스포츠클럽 정책 문제점 근본 요인 도출 및 개선방안이재희
2019-02대기환경이 KBO 리그 관람에 미치는 영향 - 미세먼지를 중심으로권태근
2013-02대학생들의 대학농구리그 관람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경기관람 결정요인 및 프로모션의 역할김동화
2014-02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스포츠용품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김진우
2014-02대학생들의 친환경적 성향이 스포츠용품 기업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윤지
2015-02대학스포츠리그 서포터즈 SNS마케팅 활동이 경기관람태도에 미치는 영향허선양
2022대학스포츠팀 이미지와 팀 동일시, 참여의도의 관계에서 대학의 조절효과 분석배효찬
2015-02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아웃도어용품 구매행동최원서
2016-02리틀 야구단 참여자 특성이 참여 동기 및 참여만족도, 향후 진로 결정에 미치는 영향박찬혁
2015-02말레이시아의 EPL중계권에 대한 방송산업적·스포츠산업적 분석한성상
2021베이징 동계올림픽의 맥락에서 베이징 아이스하키 참여자의 아이스하키에대한 변화가 참여동기 및 참여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등리주
2018-02부정적 이미지 기업의 KBO리그 스폰서십 참여에 대한 인식한지애
2017-02생활체육 농구대회 스폰서 활동이 브랜드 인식에 미치는 영향박근호
2016-02선수들의 유럽축구 경험이 국가대표팀 성적에 미치는 영향강주원
2023스노보드 레크리에이션 전문화 과정 탐구를 통한 여가제약 및 여가제약 협상 요인 분석문상진
2020-02스마트경기장 환경에 따른 위치기반 서비스품질이 구단 애착심 및 미래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장덕선
2014-02스페셜올림픽에 대한 인식과 소비적·인지적·행동적 관여의 관계오로라
2013-02스포츠 스타의 자서전에 나타나는 주제 연구황미야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