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한상필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24 to 153 of 153

Issue DateTitleAuthor(s)
2014-01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한상필
2021-11체면 민감성과 SNS 사회자본이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2-10총광고비 집계방법 분석을 통한 광고 범위의 재정립한상필
2011-02커피를 통해 보여진 광고와 마케팅의 힘 : 카페베네 사례연구한상필
2014-09텔레비전 가상광고의 유형과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연구 2010년부터 2013년까지 텔레비전 프로야구 경기의 가상광고 내용분석한상필
2008-03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한상필
2008-05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화한상필
2007-12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의 평가를 위한 탐색적 요인 분석한상필
2009-02텔레비전 광고효과에 미치는 이월효과 영향력 측정모형 비교연구한상필
2009-07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carryover)과 소멸(decay)에 관한 실증적 연구한상필
2009-07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carryover)과소멸(decay)에 관한 실증적 연구한상필
2011-10통합적 브랜드 진단 모델 개발을 위한 새로운 연구 : SK M&C B-AID(Brand Analytics In Dynamics) 모델을 중심으로한상필
2006-11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 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6-11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1-06프로 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필
2014-02한·미 FTA가 우리나라 광고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7-06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한상필
2021-10한국 기업과 베트남 기업의 광고에 대한 베트남 소비자 반응에 관한 비교연구: 균형이론을 중심으로한상필
2022-04한국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연구의 내용분석한상필
2004-11한국, 미국, 캐나다의 국가경제포탈 내용분석을 통한 해외경제홍보개선방안연구한상필
2000-12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한상필
2000-12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한상필
2002-10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소비가치 비교연구한상필
2002-12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소비가치 비교연구한상필
2005-06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 - 탐색적 연구한상필
2005-06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탐색적 연구한상필
2008-10한국관광 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 한국관광공사의 'korea, Sparkling' 캠페인한상필
2008-10한국관광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한국관광공사의 ‘Korea, Sparkling’ 캠페인한상필
2007-06한ㆍ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한상필
2011-01화장품브랜드와 광고모델에 대한 사전지식이 신념편향, 브랜드평가, 구매충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휴리스틱 시스템과 자기애 성향을 중심으로한상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