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1 | 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 | 한상필 |
2021-11 | 체면 민감성과 SNS 사회자본이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2-10 | 총광고비 집계방법 분석을 통한 광고 범위의 재정립 | 한상필 |
2011-02 | 커피를 통해 보여진 광고와 마케팅의 힘 : 카페베네 사례연구 | 한상필 |
2014-09 | 텔레비전 가상광고의 유형과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연구 2010년부터 2013년까지 텔레비전 프로야구 경기의 가상광고 내용분석 | 한상필 |
2008-03 | 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 | 한상필 |
2008-05 |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화 | 한상필 |
2007-12 |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의 평가를 위한 탐색적 요인 분석 | 한상필 |
2009-02 | 텔레비전 광고효과에 미치는 이월효과 영향력 측정모형 비교연구 | 한상필 |
2009-07 | 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carryover)과 소멸(decay)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09-07 | 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carryover)과소멸(decay)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11-10 | 통합적 브랜드 진단 모델 개발을 위한 새로운 연구 : SK M&C B-AID(Brand Analytics In Dynamics) 모델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06-11 | 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 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6-11 | 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1-06 | 프로 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필 |
2014-02 | 한·미 FTA가 우리나라 광고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7-06 |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 한상필 |
2021-10 | 한국 기업과 베트남 기업의 광고에 대한 베트남 소비자 반응에 관한 비교연구: 균형이론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22-04 | 한국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연구의 내용분석 | 한상필 |
2004-11 | 한국, 미국, 캐나다의 국가경제포탈 내용분석을 통한 해외경제홍보개선방안연구 | 한상필 |
2000-12 | 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00-12 | 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02-10 |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소비가치 비교연구 | 한상필 |
2002-12 |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소비가치 비교연구 | 한상필 |
2005-06 |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 - 탐색적 연구 | 한상필 |
2005-06 |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탐색적 연구 | 한상필 |
2008-10 | 한국관광 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 한국관광공사의 'korea, Sparkling' 캠페인 | 한상필 |
2008-10 | 한국관광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한국관광공사의 ‘Korea, Sparkling’ 캠페인 | 한상필 |
2007-06 | 한ㆍ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 한상필 |
2011-01 | 화장품브랜드와 광고모델에 대한 사전지식이 신념편향, 브랜드평가, 구매충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휴리스틱 시스템과 자기애 성향을 중심으로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