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23 to 34 of 34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08-08 | 잡지 광고 메시지의 정보량과 정보유형 분석 연구: 분류 체계의 확장과 적용 | 문영숙 |
2008-08 | 잡지광고 메시지의 정보량과 정보유형 분석연구: 분류체계의 확장과 적용 | 문영숙 |
2007-02 | 잡지광고의 정보성 변화에 대한 시차분석연구 | 문영숙 |
2012-11 | 텔레비전 광고 콘텐츠에 묘사된 외국인 모델의 특성 분석 : 다문화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접근 | 문영숙 |
2003-06 | 텔레비전 광고의 가치소구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 문영숙 |
2004-11 | 텔레비전 광고의 미세자막(Fine print) 분석연구 | 문영숙 |
2014-04 | 텔레비전 광고의 소수 인종 재현에 관한 연구 | 문영숙 |
2002-09 | 텔레비전 광고의 젠더묘사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 문영숙 |
2009-08 | 텔레비전 식품광고에 나타난 설득소구와 건강관련주장 분석연구 | 문영숙 |
2000-06 | 한국과 미국의 서비스광고전략에 관한 비교연구 | 문영숙 |
2008-08 | 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 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 | 문영숙 |
2008-06 | 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 | 문영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