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6 | GUI디자인 구성요소에 따른 인터넷 패션 쇼핑몰 디자인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7-09 | Iot환경에서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감성적 경험 적용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8-01 | VR컨텐츠 활성화 전략으로서 프레즌스에 관한 연구 - Safeline 사례를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8-09 |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감각인지에 따른 어포던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옥외 공공 캠페인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7-10 | 모바일 e-커머스 앱의 시각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타오바오, 징둥닷컴, 티몰의 실증분석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6-06 | 모바일 게임 앱에서 캘리그래피의 시각적인 형태에 따른 표현 조형성 연구 | 김성훈 |
2018-04 | 모바일 정보시각화 분석을 통한 큐레이션 서비스 디자인 연구 | 김성훈 |
2017-03 | 브랜드 경험을 위한 AR기반 이벤트 아이덴티티 활용 연구 | 김성훈 |
2008-12 |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6 활용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6-03 | 사용자 경험 디자인에서 사용자의 자아개념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8-01 |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헬스 케어 콘텐츠 디자인의 방향성 연구 | 김성훈 |
2016-09 | 사용자의 자기대상 경험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 자기심리학의 자기대상 이론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7-12 |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 콘텐츠의 사용성 향상을 위한 UXD 방법 연구 | 김성훈 |
2017-07 | 스마트워치 디자인에 대한 SD법을 적용한 감성평가 연구 | 김성훈 |
2008-07 | 시각적 촉각 자극과 광고영상 구성요소의 상관성 연구 - TV 공익광고영상 중심으로 | 김성훈 |
2015-12 |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스마트 헬스케어기반의 앱 콘텐츠 UX/UI 연구 | 김성훈 |
2015-09 | 어린이 앱북 컨텐츠 유형에 따른 어린이 디자인 요소 적용에 관한 연구 - 안전 요소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8-10 | 인지적 어포던스 속성에 따른 개인화 컨텐츠의 시각화 방안 연구 | 김성훈 |
2017-12 |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참여와 몰입도 증진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 연구 | 김성훈 |
2018-06 |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감성적 디자인 경험요소 연구 | 김성훈 |
2018-09 | 증강현실(AR)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에 나타난 어포던스 디자인 특성 연구 | 김성훈 |
2015-06 | 청각⋅언어장애인을 위한 의사소통 모바일 앱(App) UX/UI 디자인 연구 | 김성훈 |
2016-04 | 캘리그래피의 시각적 표현유형과 시청자 기억의 상관성 연구 - TV 드라마 타이틀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08-12 | 컨텐츠 사용자 경험요인을 중심으로 한 인포메이션 아키텍처 연구 | 김성훈 |
2008-06 | 태국 디지털 문화콘텐츠산업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6-06 | 포털 뉴스 플랫폼의 공감 경험디자인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5-12 | 학습자 몰입 증진을 위한 스마트 e-러닝의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연구 | 김성훈 |
2016-04 | 홈쇼핑 모바일 앱 화면구성에 관한 연구 - Main화면 중심으로 - | 김성훈 |
2009-12 | 화면에서 이미지의 위치변화에 따른 사용자의 감성변화 - 삼등분할 법칙(Rule of Third)을 중심으로 | 김성훈 |
2016-03 | 효율적 정보전달을 위한 날씨 애플리케이션의 시각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 | 김성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