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12 | 논문 : Network 환경에서의 색상 인지요소에 관한 연구 - web-site 환경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9-03 | 뉴미디어 환경에서 트랜스 브랜딩 스토리텔링 전략에 관한 연구 - 구글과 네이버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9-03 | 뉴미디어 환경에서 트랜스 브랜딩 스토리텔링 전략에 관한 연구 -구글과 네이버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 김성훈 |
2021-03 | 대전 스카이로드 미디어 파사드의 공공 디자인 평가와 감성 평가의 특성 | 김성훈 |
2021-05 | 대전 스카이로드 미디어 파사드의 콘텐츠 디자인 평가와 콘텐츠 감성 평가의 특성 탐색 및 상관관계 연구 | 김성훈 |
2003-06 | 디자인의 가상교육 효율성 향상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07-12 | 디지털 디바이스의 컨버전스에 따른 차량 네비게이션 디스플레이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07-12 | 디지털 디바이스의 컨버젼스에 따른 차량 네비게이션 디스플레이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8-09 |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감각인지에 따른 어포던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옥외 공공 캠페인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8-09 |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감각인지에 따른 어포던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옥외 공공 캠페인을 중심으로- | 김성훈 |
2019-09 | 디지털 사이니지 환경에서 어포던스 특성에 따른 시그니파이어 연구 | 김성훈 |
2007-10 | 디지털 영상에서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한 시뮬라시옹의 사례 분석에 관한 연구 - 자동차 TV광고 중심으로 | 김성훈 |
2007-10 | 디지털 영상에서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한 시뮬라시옹의 사례 분석에 관한 연구 - 자동차 TV광고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4-05 | 디지털 영화 이미지에 나타난 하이퍼 리얼리즘 연구 | 김성훈 |
2001-06 | 디지털미디어로서의 넷 아트에 대한 고찰 | 김성훈 |
2005-06 | 디지털아트로서 웹아트의 시각커뮤니케이션 유형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04-05 | 매체(on, off-line)환경에서 효과적인 교육용 컨텐츠 개발을 위한 방안 연구 | 김성훈 |
2011-01 | 멀티미디어 내비게이션의 유저빌리티와 VOA 분석 연구 | 김성훈 |
2007-09 | 멀티미디어디자인에서 메타포와 커뮤니케이션과의 상관관계 연구 | 김성훈 |
2007-09 | 멀티미디어디자인에서 메타포와 커뮤니케이션과의 상관관계 연구- 인터페이스 메타포 유형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7-10 | 모바일 e-커머스 앱의 시각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타오바오, 징둥닷컴, 티몰의 실증분석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6-06 | 모바일 게임 앱에서 캘리그래피의 시각적인 형태에 따른 표현 조형성 연구 | 김성훈 |
2018-04 | 모바일 정보시각화 분석을 통한 큐레이션 서비스 디자인 연구 | 김성훈 |
2010-12 | 모바일 환경 진화에 따른 휴먼 인터페이스 만족도 평가 연구 | 김성훈 |
2021-07 | 무인화 서비스의 사용자경험 향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활용방안 연구 | 김성훈 |
2020-10 | 반응형 디자인이 온디맨드 서비스의 고객경험(CX)에 미치는 영향 | 김성훈 |
2020-10 | 반응형 디자인이 온디맨드 서비스의 고객경험(CX)에 미치는 영향 | 김성훈 |
2014-06 | 반응형 웹 퍼블리싱 효율성을 위한 디자인 미니멀리즘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4-03 | 『붉은 돼지』에 나타난 캐릭터와 텍스트의 의미구조 분석-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 김성훈 |
2019-12 | 브랜드 경험 향상을 위한 온라인 브랜드의 통합 디자인 커뮤니케이션(IDC) 전략에 관한 연구 | 김성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