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STRATEGIC MANAGEMENT(전략경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72 to 91 of 294

Issue DateTitleAuthor(s)
2018-02Volatility integration of the Korean Market with Chile and Peru's Market: A Multivariate GARCH approachMarvinAlexisFloresHernandez
2017-08VR기반 구매환경에서의 몰입요인분석정민군
2010-08개인연금보험의 건전성 제고를 위한 계리적 분석 연구임창원
2018-02개인적 특성이 챗봇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만족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지선
2017-08개인화 서비스의 특성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 준비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박윤희
2018-02건강보험 보험금 지급에 영향을 미치는 생명보험계약 특성에 관한 실증연구이성호
2019-02건설 산업에서 발주자의 권력과 계약의 기능이 시공사의 협력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김정훈
2018-02경험적 동기부여와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가치창출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안명아
2019-02고객불량행동이 직원성과에 미치는 영향이강철
2017-08고객의 언어적 폭력이 서비스종사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최용환
2017-08고객지향성, 직원서비스능력, 직무교육 및 서비스품질성과 간의 관계박경숙
2019고용주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구직자의 구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조절효과임몽교
2019고위경영진의특징, 기업혁신능력과 정치적관련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풍연
2018-02고유변동성과 주식수익률김선우
2017-02공급기업의 관계마케팅 노력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구매전략과 환경동태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윤점홍
2011-08공급망 환경에서 중소 제조기업의 효율적 운영방안 연구금병찬
2017-08공급사슬 복잡성이 SCM 실행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박은희
2017-08공유경제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김태연
2015-02공익연계 마케팅 연계 공익과 소비자 자아개념의 적합성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최혜원
2016-08공익연계 마케팅에서 소비자의 공익 선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미선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