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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1
애드 테크 기반의 디지털 광고의 타깃팅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5-09
모바일광고의 접속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예측변인들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9-05
온라인(PC) 및 모바일 스크린 유형 간 동영상 광고의 트래픽 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임프레션, 시청, 클릭, CPVC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9-05
Predictors of electronic word-of-mouth behavior on social networking sites in the United States and Korea: Cultural and social relationship variables
이경렬
2004-03
신문광고의 효과에 관한 인식 및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주, 광고대행사, 그리고 신문사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5-11
대리경험이 자기효능감을 매개로 메시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경렬
2015-11
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 : 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
이경렬
2007-07
인터넷 문맥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7-03
텔레비전 매체스케줄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연구: ERPs개념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8-05
댓글의 이용동기와 충족도가 온라인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과정에 대한 구조적 차원의 연구 : 상호작용성과 커뮤니티 몰입의 매개변인들을 중심으로
이경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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