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사회계열)"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54 to 69 of 69
Issue Date
Title
Author(s)
2011-02
자치단체 TV 방송광고 소구내용분석
김성일
2015-08
종편 시사대담 프로그램의 여론 형성 역할과 기능에 대한 정치권의 인식 연구
안성희
2022
중국 1인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에 대한 공중의 태도에 관한 연구
당건곤
2021
중국 스마트TV상의 OTT플랫폼 발전 전략 연구: 플랫폼 선도기업을 중심으로
양유가
2022
중국 팬 이코노미 상황에서의 스타 이미지 위기 PR 및 팬 대응 전략에 관한 사례 분석
구건예
2022
중국인의 인터넷을 통한 클래식음악 청취 동기와 만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장신량
2024
지역박물관의 소셜 미디어 PR 현황 분석
홍지영
2015-02
친환경병원 브랜드 이미지가 병원의 선택, 권유,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김원준
2022
코로나19,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객의 항공권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을 중점으로.
박지은
2022
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소비 경험, 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인식 연구
왕정하
2024
포스트 트루스 시대의 퀄리티 저널리즘에 대한 현직 기자들의 인식조사 연구
노병우
2013-02
하이테크 제품과 비하이테크 제품의 메시지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
황경수
2024
한국의 디지털 리터러시 정책 및 교육 연구
박신영
2021
한중 개인방송 인식이 광고 상품에 대한 중국인의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효림
2012-08
홍보 매체로서의 기업 홈페이지 특성에 관한 연구
김승연
2016-08
흡연 여부에 따른 담뱃갑 경고그림의 설득효과 연구
오명진
1
2
3
4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