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사회계열)"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4 to 69 of 69

Issue DateTitleAuthor(s)
2011-02자치단체 TV 방송광고 소구내용분석김성일
2015-08종편 시사대담 프로그램의 여론 형성 역할과 기능에 대한 정치권의 인식 연구안성희
2022중국 1인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에 대한 공중의 태도에 관한 연구당건곤
2021중국 스마트TV상의 OTT플랫폼 발전 전략 연구: 플랫폼 선도기업을 중심으로양유가
2022중국 팬 이코노미 상황에서의 스타 이미지 위기 PR 및 팬 대응 전략에 관한 사례 분석구건예
2022중국인의 인터넷을 통한 클래식음악 청취 동기와 만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장신량
2024지역박물관의 소셜 미디어 PR 현황 분석홍지영
2015-02친환경병원 브랜드 이미지가 병원의 선택, 권유,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김원준
2022코로나19,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객의 항공권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을 중점으로.박지은
2022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소비 경험, 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인식 연구왕정하
2024포스트 트루스 시대의 퀄리티 저널리즘에 대한 현직 기자들의 인식조사 연구노병우
2013-02하이테크 제품과 비하이테크 제품의 메시지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황경수
2024한국의 디지털 리터러시 정책 및 교육 연구박신영
2021한중 개인방송 인식이 광고 상품에 대한 중국인의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효림
2012-08홍보 매체로서의 기업 홈페이지 특성에 관한 연구김승연
2016-08흡연 여부에 따른 담뱃갑 경고그림의 설득효과 연구오명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