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사회계열)"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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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메시지 지향성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유석
2024어드레서블TV 광고가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박경연
2011-08언론사의 소셜 미디어 활용 사례와 전략에 관한 연구김대회
2021언론중재법 입법 과정의 특성과 개정 논의점: 역대 제·개정 법안 분석을 중심으로박선영
2013-02여성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광고효과 연구최우혁
2016-08영상콘텐츠의 공간표현방법에 따른 수용자의 반응 연구김명훈
2010-02옥외광고물 효과측정에 관한 탐색적연구권규승
2021온라인 신선식품 배송 유형이 소비자의 가치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이동훈
2020-08온라인에서 메시지 유형 및 강조표시에 따라 지각한 품질이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동희
2011-02외환 위기 이후의 신문광고시장의 변화에 관한 연구김영갈
2012-08유머광고에 대한 광고실무자들과 일반소비자간 인식의 차이 연구이준호
2019유튜브 동영상 광고 속성에 따른 성과 차이 연구정세원
2020-08유튜브 채널의 미디어 다양성 연구김태한
2020-08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특성이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손영오
2020-08유튜브(YouTube)의 특성이 구매의도와 자발적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실재감을 중심으로김윤경
2011-02유효빈도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매체실무자 인식 조사조선국
2021의료개혁 갈등에 관한 뉴스 프레임 분석이기영
2011-02자치단체 TV 방송광고 소구내용분석김성일
2015-08종편 시사대담 프로그램의 여론 형성 역할과 기능에 대한 정치권의 인식 연구안성희
2022중국 1인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에 대한 공중의 태도에 관한 연구당건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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