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THE EFFECT OF AI-GENERATED ADVERTISING AND INSTAGRAM CHARACTERISTICS ON CONSUMER: EXPLORING TN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FUNCTIONAL VALUE | 유봉원 |
2023 | The Impact of Different Types of Virtual Influencers’ Characteristics on Consumers’ Behavioral Intentions: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Social Presence and Attachment to the Virtual Influencer | 자이위쩡 |
2021 | THE META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SPORTS SPONSORSHIP ON CONSUMER RESPONSE IN KOREA | 김재민 |
2008-08 | UCC 광고인지반응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정영철 |
2024 | Understanding and Explaining People's Pro-Environmental Behavior: A Proposal for an Integrated Framework | 류쩌하오 |
2023 | 가상 인플루언서와 휴먼 인플루언서의 광고효과에 비교연구: 부정적 정보와 긍정적 정보 | 임예 |
2023 | 가상 인플루언서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 이보윤 |
2013-02 | 개인의 문화성향이 귀인성향, 위기 책임성,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홍신애 |
2013-02 | 개인적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이 SNS상의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비교를 중심으로 | 이시내 |
2023 | 건강 메시지의 위협과 효능감이 중국 인 HPV 예방을 위해 접종 의도 와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 싱쑤원 |
2013-02 | 건강신념이 건강정보처리과정과 건강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윤재 |
2019 | 결핵예방 미디어 캠페인이 60대 저소득층에 미치는 효과 연구: 2012년 ~ 2015년 까지 | 이창은 |
2007-02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 박시한 |
2017-02 | 고주파 디지털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에 관한 연구-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차원상 |
2019-02 | 공중보건 루머 발생 시 루머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 허우철 |
2016-02 | 공중의 개인적 성향 및 페이스북 특성에 관한 인식과 이타적 동기가 기부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차승호 |
2018-02 | 공중의 위험 인식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행동 연구 : 관여도와 낙관적 편향을 중심으로 | 유은태 |
2013-02 | 공중의 정서가 기업 위기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현 |
2013-02 |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동기에 관한 연구 | 신경아 |
2014-02 | 공황장애의 낙인과 위협인식에 대한 유명인 효과 및 지식수준에 관한 연구 | 김용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