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6 (Search time: 0.001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8-08 | 한·중 시나리오 공유 영화의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 | 대희각 |
2018-08 | 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임베디드 광고의 특성이 시청자 감정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엽적 |
2018-08 | 온라인신문 선정성 심의 현황 및 심의 담당자 인식 연구 | 박솔 |
2018-08 | OTT 서비스의 품질특성, 사용자 특성이 만족도, 충성도,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동윤 |
2018-08 | 중국 소비자의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 연예인 옥외광고 중심으로 | 노완영 |
2018-08 | 온라인 동영상 웹사이트 유료 회원 서비스의 특성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백설 |
2018-08 | 패션 1인 미디어 이용이 수용자 패션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위챗 패션 공식계정을 중심으로 | 송설설 |
2018-08 | Defining Otherness | Laura Kuhlig |
2018-08 | 온라인 크라우드펀딩 개인 기부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연구 | 오슬기 |
2018-02 | AI 기획 광고에 대한 내용 분석 | 류채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