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김영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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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가상현실 콘텐츠 현전감 구성 요소 연구 : 공포 영화 체험 VR 콘텐츠를 중심으로김영재
2020-09가상현실 콘텐츠 현전감 구성 요소 연구: 공포 영화 체험 VR 콘텐츠를 중심으로김영재
2020-02경영전략이 내부회계관리제도 인적자원투자의 특성에 미치는 영향김영재
2008-12뉴미디어 환경변화에 따른 애니메이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김영재
2017-08다공체를 이용한 모형 가스터빈 연소기의 열-음향 연소불안정 저감에 대한 실험적 연구김영재
2019-08대학로 소극장 공간성의 내재적 의미에 관한 연구 : 은유추출기법 활용김영재
2017-03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 구성 요소의 선순환 체계 관점에서김영재
2017-03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구성 요소의 선순환 체계 관점에서김영재
2014-02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산업 진흥기금: 상상콘텐츠기금과 프랑스 ‘문화세’를 중심으로김영재
2021-11모바일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사용자의 만족도 연구김영재
2008-04문학텍스트의 영상콘텐츠 전환연구 : 황순원의 〈소나기〉를 중심으로김영재
2017-03문화로봇공학(Cultural Robotics) 관점의 백남준 로봇 연구김영재
2014-03문화콘텐츠 마케팅 교과과정 특성화 방안김영재
2012-12문화콘텐츠 산업 선순환 구조 구축을 위한 담론김영재
2015-06방송영상 콘텐츠로서의 애니메이션 지원제도 연구김영재
2015-03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김영재
2018-12북한 개혁ㆍ개방 시대의 남북 애니메이션 협력 전략김영재
2013-09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김영재
2012-09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김영재
2020-07숏폼(Shortform) 동영상 기반 브랜드의 전략적 경험 디자인 - 李子柒(이자칠)의 미식(美食) 동영상을 중심으로 -김영재
2021-04수집형 모바일 게임의 비즈니스모델 변화김영재
2011-04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문화콘텐츠 세계화 방법론 연구김영재
2010-06아시안(Asian) 문화콘텐츠 개발방안 모색김영재
2010-01애니메이션 총량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김영재
2014-09애니메이션 해외 배급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협동조합의 도입 타당성 연구김영재
2015-03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의 게임콘텐츠 전망 연구김영재
2015-08웹툰 콘텐츠 생산자 비즈니스 모델김영재
2021-03은유추출기법을 활용한 온라인 국악공연 콘텐츠 구현 방식 연구김영재
2015-09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김영재
2015-09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김영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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