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9 | 비일상적 공간표현에 대한 영상이미지 연구-영화 ‘인셉션’을 중심으로- | 김헌 |
2015-06 | 사용자 경험 중심의 내추럴 인터랙션 디자인 방향 연구 | 김헌 |
2017-06 | 색각이상자들을 위한 색변환 모바일 앱(App) UI/UX 디자인 연구 | 김헌 |
2010-03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유형별 분류에 따른 웹 인터페이스 연구 | 김헌 |
2011-06 | 스마트폰 메신저에서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GUI 연구 -‘카카오톡’과 ‘왓츠앱’ 어플리케이션의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김헌 |
2012-06 | 스마트폰 터치스크린의 GUI 디자인 요소에 대한 연구 | 김헌 |
2013-04 | 스마트폰 홈 화면 GUI 디자인 개인화요소에 관한 연구 | 김헌 |
2016-06 | 실감형 미디어의 경험 측정을 위한 프레임워크 연구 | 김헌 |
2011-09 | 웹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사례 연구 | 김헌 |
2006-03 | 웹 아이덴티티 구현과 브랜드 이미지의 상관관계 연구 | 김헌 |
2016-06 | 유아용 APP의 증강현실 활용 사례 연구 | 김헌 |
2013-09 | 의미의 선명화를 위한 영상언어로서 잉여성 활용 -영화 ‘인셉션’을 중심으로- | 김헌 |
2013-06 | 인지적 착시(다시점)의 이율배반적 표현에 관한 연구-회화 작품을 중심으로- | 김헌 |
2020-06 | 인터랙티브 미디어 광고의 피지컬 인터랙션의 활용 사례 연구 | 김헌 |
2012-06 | 체감형 게임에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례분석 -국내 스크린골프 골프존(GOLFZON) 시뮬레이터를 중심으로- | 김헌 |
2009-06 | 터치스크린에서 제스처를 유도하는 GUI의 구성요소에 대한 연구 -7단계 사용자 행위 모델을 통한 개인용 모바일 장치의 사례분석을 통해서- | 김헌 |
2017-06 | 혼합 현실 서비스의 GUI(Graphic User Interface) 디자인 스타일 연구 - 현실 세계와 가상 Object 간의 구분 방법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 | 김헌 |
2017-06 | 혼합 현실 서비스의 GUI(Graphic User Interface) 디자인 스타일 연구 -현실 세계와 가상 Object 간의 구분 방법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 김헌 |
2009-06 | 효과적 브랜드이미지를 위한 브랜드 프로모션 웹사이트의 분석 연구- 스토리텔링기법을 중심으로 - | 김헌 |
2011-08 | 韓半島 壁柱建物 硏究 | 김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