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Articles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159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07-11
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심성욱
2007-09
우리나라 초중고 교육용도서에 나타난 광고의 사회적 역할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07-09
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 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상필
2007-08
감지적 접근에 따른 AIDS 예방과 콘돔이용에 대한 질적연구
한미정
2007-12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의 평가를 위한 탐색적 요인 분석
한상필
2007-12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한미정
2007-12
채널브랜드 개성과 채널평판이 채널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채널과 케이블채널을 중심으로
심성욱
2007-06
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 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이현우
2007-06
선거와 네거티브캠페인
심성욱
2007-06
한ㆍ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한상필
previous
1
2
3
4
...
next
next
Discover
-Author
4
이형석
4
최윤형
< previous
-Subject
12
광고효과
6
국제광고
4
advertising effects
4
COMMUNICATION
4
내용분석
4
이월률
4
정치광고
3
ALCOHOL-USE
3
BEHAVIOR
3
carry-over rate
next >
-Date issued
11
2009
44
2008
20
2007
15
2006
22
2005
17
2004
7
2003
11
2002
4
2001
8
2000
next >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