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6 |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20-08 | 랜드마크로서 옥외광고의 가치 속성 및 소비자 경험이 광고 효과, 도시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성욱 |
2007-08 | 매장의 옥외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옥외광고와 매장 인테리어의 차이가 점포태도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심성욱 |
2019-09 | 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 | 한미정 |
2023-01 | 메타버스에서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유형과 아바타 일치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오현정 |
2016-12 | 메타분석 결과에서 통계적 오류의 영향: 헤지스·올킨 방법과 헌터·슈미트 방법의 비교 분석 | 이병관 |
2008-12 | 모바일 광고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4-08 | 무버셜의 수용자경험과 해석에 관한 탐색적 연구-PPL과의 비교연구를 중심으로 | 김형석 |
2005-12 |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연구 | 한상필 |
2006-12 | 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 | 한상필 |
2005-02 | 문화적 환경조성을 위한 옥외광고물 제도의 개선방안 연구 | 심성욱 |
2001-03 | 미국시장에서 한국기업의 광고효과연구 | 한상필 |
2004-07 | 미디어 효과지각과 광고규제및 보도강화에 대한 태도: 음주, 흡연, AIDS 이슈에 대한 제3자 효과, 제1자 효과를 중심으로 | 한미정 |
2018-09 | 미디어파사드의 특성과 시각적 요소 및 관여도가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반응연구 | 심성욱 |
2019-04 | 미세먼지 어플리케이션(앱)의 정보 제시 형식이 위험 인식, 앱 사용 의도, 예방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 휴리스틱과 기준점 휴리스틱의 적용 | 백혜진 |
2004-03 |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상호 지향성 연구 - 광고주 · 심의기구 · 소비자 단체 간 비교 분석 | 조병량 |
2006-12 | 방송광고 이월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21-09 | 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형석 |
2005-12 | 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 | 이현우 |
2005-12 | 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 | 이병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