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79 to 198 of 331

Issue DateTitleAuthor(s)
2002-09다국적 광고회사의 국내 시장 진입에 관한 광고전문인의 의식에 대한 연구한상필
2005-08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조병량
2005-07대학생들의 광고 회의주의에 대한 연구심성욱
2018-10대학생들의 투표 참여 의도를 이끄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정치 대화와 투표자 우대 제도, 내재적·외재적 정치 효능감을 중심으로한미정
2008-09대학캠퍼스내 전기절약 캠페인 전략수립을 위한 수용자 인식 및 태도 연구 : 감지적 접근법을 중심으로한미정
2019-06동양 문화가치관과 서양 문화가치관 표현: 온라인광고에 대한 연령별, 성별 차이에 대한 비교 연구한상필
2021-06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심성욱
2019-10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효과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옥상형과 벽면형을 중심으로심성욱
2019-02디지털 옥외광고물 도입을 통한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효과 : 용산 전자랜드 사례를 중심으로심성욱
2004-06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심성욱
2020-08랜드마크로서 옥외광고의 가치 속성 및 소비자 경험이 광고 효과, 도시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07-08매장의 옥외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옥외광고와 매장 인테리어의 차이가 점포태도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19-09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한미정
2023-01메타버스에서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유형과 아바타 일치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오현정
2016-12메타분석 결과에서 통계적 오류의 영향: 헤지스·올킨 방법과 헌터·슈미트 방법의 비교 분석이병관
2008-12모바일 광고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4-08무버셜의 수용자경험과 해석에 관한 탐색적 연구-PPL과의 비교연구를 중심으로김형석
2005-12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연구한상필
2006-12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한상필
2005-02문화적 환경조성을 위한 옥외광고물 제도의 개선방안 연구심성욱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