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byAuthor한미정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8 to 29 of 29

Issue DateTitleAuthor(s)
2023-03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20-05스타트업 기업의 사내커뮤니케이션과 사회적 자본이 경영성과 인식에 미치는 영향력 고찰: 사회적 자본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한미정
2019-10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한미정
2020-09의학정보 유튜브 콘텐츠 지속이용의도, 확산의도의 영향요인 탐색 : 개인적 심리, 콘텐츠 평가, 사회규범, 그리고 인지된 유용성을 중심으로한미정
2017-12조직원의 심리적 주인 인식과 기업 이미지 형성에 대한 탐색적 고찰: 기업 이미지 광고에 대한 진정성 인식, 직무 만족도, 커뮤니케이션 만족도 요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21-03지각된 위협과 지각된 효능감이 친환경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예기된 죄책감을 통한 EPPM의 확장 가능성한미정
2003-03지역주민 인식에 기초한 지역 브랜드 개발전략 - 경기도 지역 사례연구한미정
2018-03청소년의 성형태도와 성형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탐색: 개인적 특성요인, 준거집단 요인, SNS이용 요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24-01친환경 행동에 관련한 온라인 액티비즘의 매개적 역할 탐구: 지구온난화에 관련한 인지적・정서적 요인과 친환경 행동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한미정
2021-10한국에서 수행된 중국광고 관련 연구의 경향분석 2011년~2020년 한국학술지인용색인(Korea Citation Index, KCI) 등재 논문을 중심으로한미정
2005-01해방이후 공익광고를 통해 본 공공 캠페인 이슈 변천에 관한 분석 - 시기적 구분에 따른 주제의 특징을 중심으로한미정
2008-08해외유명패션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 연구: 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한미정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