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 | 가상 인플루언서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상호작용성과 혁신 특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형석 |
2022-11 | 가상현실 콘서트에서의 HMD 사용이 관객의 콘서트 관람 경험과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감과 실재감 의 순차적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오현정 |
2024-03 | 가상환경 내 브랜드 태도 형성 연구: 놀이적 개념과 이용-충족이론의 통합적 적용을 중심으로 | 이형석 |
2024-03 | 가상환경 내 브랜드 태도 형성 연구: 놀이적 개념과 이용-충족이론의 통합적 적용을 중심으로 | 오현정 |
2007-08 | 감지적 접근에 따른 AIDS 예방과 콘돔이용에 대한 질적연구 | 한미정 |
2009-12 | 개인의 e-헬스 리터러시가 의사-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이병관 |
2005-12 | 건강관련 커뮤니케이션 연구논문 내용분석 - 1990년부터 2004년 상반기까지 발표된 국내논문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07-12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20-02 | 공공기관 로고 디자인에 나타난 귀여움 속성이 공공기관 평가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문영숙 |
2007-11 | 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22-11 | 공익광고 효과추정을 위한 베이지안 구조 시계열 모델의 적용: 텔레비전 금연 캠페인의 인과효과 추정 | 이병관 |
2007-05 |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 | 한상필 |
2007-02 | 공중유형에 따른 자기의견 표명에 관한 연구: 성매매 처벌 특별법 이슈를 중심으로 | 이병관 |
2008-02 | 공중파 방송의 채널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정도가 채널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심성욱 |
2008-08 | 관계성-조직-공중 차원 PR효과 변인 간 인과관계 연구 | 김형석 |
2001-09 | 광고 Headline의 담론 구성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7-07 | 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 연구 | 문영숙 |
2006-07 | 광고 창의성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 한상필 |
2018-08 | 광고 캠페인의 소셜 네트워크 확산 구조에 대한 연구 | 한상필 |
2008-12 | 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자산 요인이 고객의 전환의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