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Author이현우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2 of 12

Issue DateTitleAuthor(s)
2015-03Linking Health Information Seeking to Behavioral Outcomes: Antecedents and Outcomes of Childhood Vaccination Information Seeking in South Korea이현우
2011-07공중의 예방접종 관련 지식·태도·행동의도에 미치는 매체 및 이용자 특성 영향력 연구이현우
2005-11국내 NGO(NonGovernmental Organization)의 역할에 대한 일반 공중기업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이현우
2012-07금연을 위한 공익광고 캠페인에 있어서 청소년 수용자의 심리적 저항에 대한 연구이현우
2010-02기업 위기 상황에서의 환심 사기 전략의 효과이현우
2011-05기업의 사전 명성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위기 발생 후 명성과 위기인식에 미치는 효과 연구이현우
2007-06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 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이현우
2005-12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이현우
2014-08소셜 공중에 적합한 새로운 공중 세분화 이론: 페이스북 페이지의 소셜 네트워크 요인을 중심으로이현우
2006-03우리나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연구이현우
2014-02위기관리에서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전개과정과 향후연구를 위한 제언이현우
2014-04중국에서 한국기업의 CSR활동이 기업평판, 기업-정부관계 및 정부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삼성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이현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