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 | Attribute agenda setting, priming and the media's influence on how to think about a controversial issue | 한미정 |
2015-09 | The role of negative emotions on motivation and communicative action: Testing the validity of situational theory of problem solving | 한미정 |
2004-09 | South Koreans' perceptions of North Koreans and implications for public relations campaigns | 한미정 |
2004-03 | Talking on 'sunshine in North Korea': A test of the spiral of silence as a theory of powerful mass media | 한미정 |
2016-02 | The role of negative emotions on motivation and communicative action: Testing the validity of situational theory of problem solving in the context of South Korea | 한미정 |
2010-07 | THINK ABOUT HIM THIS WAY: PRIMING, NEWS MEDIA, AND SOUTH KOREANS' EVALUATION OF THE PRESIDENT | 한미정 |
2015-04 | TV 공익광고에 나타난 스토리텔링 기법의 탐색: 2003∼2013년의 공공캠페인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12-09 | TV드라마에 나타난 한국 베이비붐세대의 표상 | 한미정 |
2007-11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콘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14-01 | 공공갈등 이슈에 대한 정부의 갈등관리전략이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과 정책수용에 미치는 영향 | 한미정 |
2006-12 | 광고홍보전공 대학생들의 PR업무 및 PR업계에 대한 인식 연구: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한미정 |
2005-11 | 국내 NGO(NonGovernmental Organization)의 역할에 대한 일반 공중기업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 | 한미정 |
2018-12 | 기업미술관 메세나활동이 미술관 호감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플랫폼, 후원동기, 반기업정서, 메세나진정성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23-01 | 기후변화에 대한 심각성 지각과 지각된 정책효능감이 탄소중립 정책지지 및 정책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책리터러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미정 |
2013-03 | 뉴시니어로서의 베이비붐세대: 은퇴 후 삶에 대한 지향과 성공적인 적응을 위한 콘텐츠 수요에 관한 연구 | 한미정 |
2008-09 | 대학 캠퍼스 내 전기 절약 캠페인 전략수립을 위한 수용자 인식 및 태도 연구: 감지적 접근법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19-09 | 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 | 한미정 |
2015-04 | 모바일 리워드어플리케이션 광고의 효과 연구 - 이용행동, 인식, 이용가치 변인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15-04 | 모바일 리워드어플리케이션 광고의효과 연구: 이용행동, 인식, 이용가치 변인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09-08 | 시민단체 활성화 전략수립에 관한 연구: 시민단체의 영향력 인식, 사회연계망 활동, 뉴스매체 이용을 중심으로 | 한미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