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써 대학 캐릭터 활용이 대학-재학생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기부의도, 대학 추천의도, 동문활동의도에 대한 실증적 연구 | 한미정 |
2011-02 | 커피를 통해 보여진 광고와 마케팅의 힘 : 카페베네 사례연구 | 한상필 |
2022-05 | 코로나19관련 연설문에 나타난 대통령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분석 : 토픽모델링과 감성분석을 중심으로 | 최윤형 |
2022-10 | 택시표시등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아이트래커 측정 및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4-09 | 텔레비전 가상광고의 유형과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연구 2010년부터 2013년까지 텔레비전 프로야구 경기의 가상광고 내용분석 | 한상필 |
2012-11 | 텔레비전 광고 콘텐츠에 묘사된 외국인 모델의 특성 분석 : 다문화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접근 | 문영숙 |
2014-04 | 텔레비전 광고의 소수 인종 재현에 관한 연구 | 문영숙 |
2009-02 | 텔레비전 광고효과에 미치는 이월효과 영향력 측정모형 비교연구 | 한상필 |
2009-07 | 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carryover)과소멸(decay)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09-08 | 텔레비전 식품광고에 나타난 설득소구와 건강관련주장 분석연구 | 문영숙 |
2011-10 | 통합적 브랜드 진단 모델 개발을 위한 새로운 연구 : SK M&C B-AID(Brand Analytics In Dynamics) 모델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11-10 | 파워블로그 포스트의 광고 효과 및 구전 효과에 관한 분석: 제품 후기 및 리뷰 포스트의 광고 정보원으로써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06-11 | 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2-01 | 편의점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텐츠 및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 매체태도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1-06 | 프로 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필 |
2014-06 | 프로야구 팀 충성도의 행동적 효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팀 제품구매 및 경기장 재관람 의향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11-03 | 하울의 움직이는 성: 고령자 소피를 중심으로 고찰한 새로운 가족상 | 한미정 |
2014-02 | 한·미 FTA가 우리나라 광고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7-06 |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 한상필 |
2005-06 |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탐색적 연구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