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INFORMATION SOCIOLOGY(정보사회학과)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ETC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201-210 of 269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07-06
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 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이현우
2006-03
우리나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연구
이현우
2009-12
개인의 e-헬스 리터러시가 의사-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이병관
2005-12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 연구
한상필
2005-06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탐색적 연구
한상필
2007-06
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미치는 효과
한상필
2006-12
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
한상필
2007-06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한상필
2006-11
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
한상필
2008-10
한국관광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한국관광공사의 ‘Korea, Sparkling’ 캠페인
한상필
previous
1
...
18
19
20
21
22
23
24
...
next
next
Discover
-Author
53
한상필
35
전범수
30
심성욱
22
이병관
17
한미정
11
구자순
11
문영숙
11
이현우
9
이종수
9
최윤형
next >
-Subject
13
광고효과
7
내용분석
6
COMMUNICATION
6
magazine ads
6
국제광고
6
브랜드
5
advertising effects
5
brand
5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5
International Advertising
next >
-Date issued
43
2009
83
2008
51
2007
39
2006
50
2005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