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 | 자기결정성이론의 HRD 적용에 대한 논의 | 장형심 |
2019-05 | 자기결정성이론의 외국어 교육 적용 방안에 대한 탐색과 고찰 | 장형심 |
2013-05 | 자기생산(Autopoiesis) 관점에서 재해석한 예술교육 참여자 의식 변화의 탐색적 연구: LCI(링컨센터 인스티튜트) 미적체험교육을 중심으로 | 유영만 |
2017-09 | 자유학기제 예술형 진로탐색 프로그램이 중학생의 진로성숙도에 미치는 영향 | 현은령 |
2020-03 | 자존감과 대학생활 스트레스의 적합성이 대학생의 시간사용에 미치는 영향: 학자금 대출 상환 경험에 따른 다항회귀 및 반응표면 분석 | 송지훈 |
2013-04 | 작문 교육 관점에서 대화주의와 신수사학 비교 고찰 | 이삼형 |
2020-03 | 잠재 계층 분석(LCA)을 이용한 기업혁신유형과 성과와의 관계 탐색 | 송영수 |
2013-08 | 장르의 글쓰기 설명력에 대한 일고찰 ― 장르와 맥락의 관계 맺기를 중심으로 ― | 이삼형 |
2020-06 | 장애미술교육 경험에 관한 미술교사 내러티브 탐구 | 김선아 |
2019-03 | 재외 한국학교의 진로교육 현황 분석 및 발전방안 탐색 | 구하라 |
2013-12 | 저소득층 온라인학습 만족도 및 변인별 만족도 차이 분석: 서울시 사례를 중심으로 | 안미리 |
2016-03 | 저소득층 자살 고위험군 청소년 대상 자화상 미술표현을 통한 자아존중감 변화 분석 | 김선아 |
2017-12 | 전생애적 문식성으로서의 논술 개념의 확장 -역량 평가 및 학습 도구로서의 특성을 중심으로- | 김정선 |
2017-12 | 전생애적 문식성으로서의 논술 개념의 확장 -역량 평가 및 학습 도구로서의 특성을 중심으로- | 정재찬 |
2017-12 | 전생애적 문식성으로서의 논술 개념의 확장 -역량 평가 및 학습 도구로서의 특성을 중심으로- | 류수열 |
2017-12 | 전생애적 문식성으로서의 논술 개념의 확장 -역량 평가 및 학습 도구로서의 특성을 중심으로- | 김미영 |
2017-12 | 전생애적 문식성으로서의 논술 개념의 확장 -역량 평가 및 학습 도구로서의 특성을 중심으로- | 이삼형 |
2013-12 | 전통 산수화 시각법의 교육적 활용에 관한 연구 | 김선아 |
2015-04 | 전통공예와의 융합디자인을 통한 현대문화상품개발 사례분석 | 현은령 |
2012-11 | 전통미술교육에서 그림자놀이의 미학적 의미와 활용방안 | 김선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