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 Identifying Stakeholders and Interactions in the Dementia Café in Seongju through Empathic Service Design Approaches | 김태선 |
2023-02 | Kano 모델과 고객만족계수 기반 음악앱의 기능 및 서비스 개선 요구 분석 | 김태선 |
2017-11 | Perceived Difficulties in Using Blenders by User Groups and Product Features | 김태선 |
2023-12 | Text Mining of South Korea YouTube Comments on Sidewalk Autonomous Delivery Robots | 김태선 |
2023-05 | Usability evaluation of mobile healthcare applications - the case of Mint Health | 김태선 |
2023-05 | 감정이입 디자인을 통한 공공 음식 주문 배달 서비스 경험 분석-배달특급을 중심으로 | 김태선 |
2020-10 | 고령자집단과 청장년 집단 간 스마트폰 커뮤니케이션 기능사용의 지각된 용이성 차이 | 김태선 |
2020-10 | 고령자집단과 청장년 집단 간 스마트폰 커뮤니케이션 기능사용의 지각된 용이성 차이 | 김태선 |
2023-08 | 공예품의 선택속성 평가척도 개발 | 김태선 |
2018-04 | 디자인 요소·속성 항목에 따른 어포던스 유형과 중요도 | 김태선 |
2021-10 | 사용자 경험 분석을 통한 이동형 치과용 CR 스캐너의 디자인 개선방향 | 김태선 |
2020-08 | 사용자 경험 조사를 통한 포터블 덴탈 엑스레이기기 디자인 개선방향 | 김태선 |
2023-09 | 사이트스페이스를 이용한 온라인 음식배달 연구동향에 대한 계량 서지학적 분석 | 김태선 |
2017-02 | 서울‧수도권 지하철 노선도 디자인의 지각된 용이성 분석 | 김태선 |
2023-05 | 안산시 다문화특구의 환경 개선을 위한 디자인 요소 분석 | 김태선 |
2021-12 | 음식 주문·배달 앱 정보탐색의 청장년 집단과 노년집단 간 비교 | 김태선 |
2017-10 | 저수준 제품모형의 사용자 평가를 통한 우산건조기 개발방향 | 김태선 |
2018-10 | 전보행 하지재활로봇의 제품 및 사용자경험 디자인 요구 분석 | 김태선 |
2019-06 | 전보행재활로봇 디자인의 지각된 사용편의성 평가요인 탐색 | 김태선 |
2022-02 | 직장인의 소명의식과 삶의 만족의 관계: 일 자유의지와 소명수행의 매개효과 | 김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