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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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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 | VR 기술을 활용한 영산재(靈山齋) 문화콘텐츠화 연구 | 김영재 |
2018-03 | VR 테마파크 어트랙션 | 김영재 |
2020-09 | 가상현실 콘텐츠 현전감 구성 요소 연구: 공포 영화 체험 VR 콘텐츠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7-03 |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구성 요소의 선순환 체계 관점에서 | 김영재 |
2014-02 |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산업 진흥기금: 상상콘텐츠기금과 프랑스 ‘문화세’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4-03 | 문화콘텐츠 마케팅 교과과정 특성화 방안 | 김영재 |
2012-12 | 문화콘텐츠 산업 선순환 구조 구축을 위한 담론 | 김영재 |
2015-03 | 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 | 김영재 |
2013-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2-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 김영재 |
2011-04 |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문화콘텐츠 세계화 방법론 연구 | 김영재 |
2010-06 | 아시안(Asian) 문화콘텐츠 개발방안 모색 | 김영재 |
2010-01 | 애니메이션 총량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김영재 |
2014-09 | 애니메이션 해외 배급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협동조합의 도입 타당성 연구 | 김영재 |
2015-03 |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의 게임콘텐츠 전망 연구 | 김영재 |
2015-09 | 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 | 김영재 |
2012-12 | 콘텐츠 생산자 비즈니스 모델 혁신에 관한 시론적 연구 | 김영재 |
2022-01 | 파트너십 강화를 통한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 연구 - 강남패션페스티벌 사례 중심으로 - | 김영재 |
2009-09 | 한국 애니메이션 유통 활성화를 위한 방송발전기금 활용 타당성 | 김영재 |
2010-03 | 한국 애니메이션 재원조달 활성화 방안 연구 : 공적기금의 역할을 중심으로 | 김영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