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35 to 554 of 1260

Issue DateTitleAuthor(s)
2013-12Y세대의 일과 삶의 균형: 세대별 일의 가치를 통해 본 의미 및 역할유규창
2016-04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HMR구매 수요결정요인 분석: 가공식품을 중심으로한상린
2013-06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와인 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한상린
2012-10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와인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한상린
2017-04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항공수요 결정요인 분석한상린
2019-01가상현실 유통 환경에서의 원격실재감과 소비자 구매행동 분석한상린
2019-05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쇼핑의 체험적 요소가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20-06가상현실과 증강현실 쇼핑의 체험적 요소가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7-06가정용 에너지관리시스템의 수용 의도 분석김대철
2011-09가족친화적 고성과작업시스템에 대한 듀얼아젠다 접근이상민
2014-04각국 상속법 비교 연구 및 국내 상속법에의 함의이창민
2012-12감리지적기업과 회계이익과 세무이익의 차이 및 실제이익조정고종권
2017-12감사 경영의 선구자 - (주)네패스의 사례 연구최성진
2017-12감사 경영의 선구자: (주)네패스의 사례 연구한정화
2020-12감사인 특성이 글로벌 금융위기 시 감사보수 할인과 감사품질에 미친 영향정희선
2014-11감사품질과 이익투명성이명곤
2015-12감사품질과 이익투명성이명곤
2015-09감사품질이 회계이익과 영업활동현금흐름 및 발생액의 가치관련성에 미치는 영향이명곤
2012-06감정 노동에서 표현 규칙의 공정성에 대한 지각과 문제 중심 스트레스 대처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김민수
2016-08개도국 시장에서의 자선적 CSR 효과: 베트남 소비자를 중심으로한충민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