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 | Effects of service failure on consumer responses across failure types: A moderating role of intimacy | 김성호 |
2013-11 | A Study on Influence of Intimacy on Service Evaluation | 김성호 |
2015-12 | 기업위기에서 사회공헌활동이 기업평가와 반기업정서에 미치는 영향 :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비교 | 김성호 |
2012-12 | 기업의 위기에 따른 실패 상황에서 대응전략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 김성호 |
2015-12 | 노인요양병원 환자보호자의 병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 차이 분석 및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 김성호 |
2015-12 | 비영리기관(NPO)의 진정성과 투명성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뢰의 매개 효과 | 김성호 |
2011-12 | 사후가정법 사고가 수도권 지역 소비자의 확인편향 및 신념편향에 미치는 영향 | 김성호 |
2012-06 | 서비스 브랜드 자산이 신뢰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성호 |
2012-02 |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병원이미지와 서비스 관계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성호 |
2014-11 | 서비스 제공자의 고객참여 인식이 라포르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성호 |
2017-07 | 서비스 제공자의 성별과 인적서비스 수준이 고객 만족, 순응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성호 |
2011-08 |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 서비스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의 비교 -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 | 김성호 |
2012-11 | 온라인 서비스 실패에서 보상의 공평성과 보상경로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 김성호 |
2012-11 | 의료기관 웹사이트 품질이 의료 서비스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병원 신뢰와 의료진 신뢰의 형성을 중심으로- | 김성호 |
2020-07 | 의료진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과 증상의 심각성 수준이 환자의 신뢰, 만족, 순응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성호 |
2017-04 | 직무요구와 감정노동이 직무만족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성호 |
2016-03 |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자선단체 기부의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성호 |
2013-11 | 템플스테이 참가자 만족을 위한 세분화 전략: Multi Correspondence Analysis를 중심으로 | 김성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