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byAuthor김성호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3 to 18 of 18
Issue Date
Title
Author(s)
2015-12
기업위기에서 사회공헌활동이 기업평가와 반기업정서에 미치는 영향 :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비교
김성호
2012-12
기업의 위기에 따른 실패 상황에서 대응전략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김성호
2015-12
노인요양병원 환자보호자의 병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 차이 분석 및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김성호
2015-12
비영리기관(NPO)의 진정성과 투명성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뢰의 매개 효과
김성호
2011-12
사후가정법 사고가 수도권 지역 소비자의 확인편향 및 신념편향에 미치는 영향
김성호
2012-06
서비스 브랜드 자산이 신뢰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호
2012-02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병원이미지와 서비스 관계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호
2014-11
서비스 제공자의 고객참여 인식이 라포르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호
2017-07
서비스 제공자의 성별과 인적서비스 수준이 고객 만족, 순응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호
2011-08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 서비스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의 비교 -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성호
2012-11
온라인 서비스 실패에서 보상의 공평성과 보상경로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성호
2012-11
의료기관 웹사이트 품질이 의료 서비스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병원 신뢰와 의료진 신뢰의 형성을 중심으로-
김성호
2020-07
의료진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과 증상의 심각성 수준이 환자의 신뢰, 만족, 순응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호
2017-04
직무요구와 감정노동이 직무만족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성호
2016-03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자선단체 기부의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성호
2013-11
템플스테이 참가자 만족을 위한 세분화 전략: Multi Correspondence Analysis를 중심으로
김성호
1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