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0 | Introduction: Strategic thinking in marketing | 문준연 |
2008-12 | Mediation and Moderation Models of Corporate Image Effects on Consumer Brand Evaluations | 문준연 |
2019-06 | The moderating effect of buyer purchasing strateg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upplier transaction-specific investment and supplier firm performance | 문준연 |
2004-12 | Perceptions of justice and employee willingness to engage in customer-oriented behavior | 문준연 |
2002-04 | Positioning options for achieving brand association: A psychological categorization framework | 문준연 |
2020-11 | Relationships among consumption values, affective responses, and customer patronage intention for luxury brands | 문준연 |
2003-12 | 가상공동체 참여동기와 공동체의식, 충성도 및 구매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문준연 |
2016-04 | 공급기업의 거래특유투자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구매기업의 구매전략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문준연 |
2018-12 | 공급기업의 관계마케팅 노력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구매전략과 환경 동태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문준연 |
2008-12 | 기업이미지와 기업-제품 적합성 및 소비자-기업 동일시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매개효과와 조절효과 | 문준연 |
2006-12 | 대량맞춤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 문화와 제품유형 및 가격의 영향 | 문준연 |
2006-12 | 대량맞춤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문화와 제품유형 및 가격의 영향 | 문준연 |
2017-02 |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 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문준연 |
2017-02 |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문준연 |
2015-12 | 스키 리조트 속성이 고객만족과 리조트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문준연 |
1999-11 | 오픈프라이스제도가 소비자 , 제조업체 및 중간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 화장품산업을 중심으로 | 문준연 |
1999-12 | 오픈프라이스제도의 효과에 대한 이론적 분석: 유통업체 및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준연 |
2005-04 | 제품 유형과 가격이 개인화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문준연 |
2001-03 |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정책에 관한 연구: 안산시의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 문준연 |
2017-02 |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문준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