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ICT융합학부)
Articles
Theses (Master)
Theses (Ph.D.)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30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07-09
이메일광고 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의 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이메일관여도, 이용동기와 충족도, 광고태도를 중심으로.
이경렬
2007-12
온라인 커뮤니티의 브랜드 자산 형성 과정에 대한 연구 :이용동기와 몰입과 브랜드 자산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이경렬
2007-12
푸르지오 브랜드의 성과와 과제
이경렬
2005-03
모바일광고의 효과, 장애요인, 그리고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광고주, 광고회사, 그리고 모바일 컨텐츠 업체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
이경렬
2005-03
CEO이미지의 요인구조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 우리나라 기업의 PR, 광고, 그리고 마케팅실무자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
이경렬
2006-10
최고경영자(CEO)모델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모델의 유형 및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5-12
가상광고의 도입에 따른 공론화와 쟁점에 대한 논의
이경렬
2005-11
CEO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기업 및 사기업에 대한 일반 공중의 지각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5-09
모바일광고의 접속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예측변인들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7-07
인터넷 문맥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경렬
previous
1
2
3
next
Discover
-Subject
6
모바일광고
5
광고태도
5
이용동기
4
brand equity
4
CEO image
4
CEO 이미지
4
브랜드자산
4
제품관여도
3
involvement
3
mobile advertising
next >
-Date issued
5
2009
2
2008
9
2007
6
2006
8
2005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