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ICT융합학부)
Articles
Theses (Master)
Theses (Ph.D.)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21-30 of 34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09-10
블로그에 대한 체험적 요소가 포털사이트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4대 포털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7-08
브랜드캐릭터의 정보원 속성과 일치성 요인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4-08
CEO이미지의 브랜드적 가치에 관한 연구: CEO이미지의 구성요소 및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9-08
텔레비전 매체스케줄링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타이밍과 예산배분의 변동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9-12
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6-10
최고경영자(CEO)모델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모델의 유형 및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7-03
텔레비전 매체스케줄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연구 : ERPs(Effective Rating Points)개념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6-12
웹 사이트 플로팅광고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7-09
이메일광고 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의 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 이메일관여도, 이용동기와 충족도, 광고태도를 중심으로
이경렬
2009-06
인터넷 쇼핑몰 기업의 웹 자산의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 미국 온라인 쇼핑객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
이경렬
previous
1
2
3
4
next
Discover
-Subject
6
모바일광고
5
CEO 이미지
5
광고태도
5
이용동기
4
brand equity
4
CEO image
4
브랜드자산
4
제품관여도
3
CEO
3
involvement
next >
-Date issued
5
2009
2
2008
9
2007
6
2006
8
2005
4
2004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