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ICT융합학부)"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23 to 342 of 437

Issue DateTitleAuthor(s)
2008-07분리수거함의 사용성 개선을 위한 행동유도 요인에 관한 연구 - 분리수거함의 소재에 따른 행동유도성을 중심으로 -윤종영
2012-11브랜드 앱에 대한 이용자의 체험이 브랜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의매개변인으로서의 역할을 중심으로이경렬
2007-02브랜드 커뮤니티 활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커뮤니티 이용동기, 몰입, 그리고 상호작용성을 중심으로이경렬
2007-08브랜드캐릭터의 정보원 속성과 일치성 요인의 효과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9-10블로그에 대한 체험적 요소가 포털사이트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4대 포털을 중심으로이경렬
2010-10비규격 자동차 전조등용 광원의 눈부심에 관한 실험적 연구김정룡
2006-10비대칭 동적 들기 작업 시 몸통근육의 피로회복 패턴 비교김정룡
2007-12비즈니스 유형에 따른 기업디자인 아이덴티티(Corporate Design Identity) 전략 모형 - 제품디자인을 중심으로 -윤종영
2011-11새로운 광고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소셜미디어의 확산과 활용실태이경렬
2004-09생리신호 측정을 통한 심리적 적정 운전상태 분석김정룡
2011-02생체신호 측정을 통한 운전자의 감정적 안정상태 평가김정룡
2015-12서비스 융합형 스마트 어린이 놀이터 개발윤종영
2005-10세계 훈장들의 디자인 비교 연구윤종영
2005-05소규모 주거공간의 효율적 활용을 위한 MMC시스템퍼니쳐디자인 연구 MMC System Furniture Design 연구윤종영
2012-06소셜 미디어인 블로그를 이용한 웹 브랜드자산 구축방안에 관한 연구: 포털브랜드의 블로그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이 웹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이경렬
2011-06소셜네트워킹을 통한 마케팅활동에서 각 개인의 성향에 따라 나타나는 커뮤니케이션 형태와 정보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 트위터를 중심으로이경렬
2016-12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이경렬
2016-12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 광고시청완료율(VTR)과 클릭완성률(CTR)을 중심으로 -이경렬
2023-02시각장애인을 위한 가상현실 기반 보행 훈련 시스템 내의 걷는 환경에 따른 인지적 차이김기범
2012-11시각적 반응을 이용한 사용자 몰입 경험(UX) 평가김정룡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