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광고홍보전공"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20 of 24
Issue Date
Title
Author(s)
2017-08
Do Regulations Curb Greenwash Advertising in South Korea?
LimKayKay
2018-02
e헬스 리터러시 척도 개발 연구
이상록
2018-02
TV 드라마 간접광고와 웹 드라마 간접광고의 효과 연구: 중국 시청자의 광고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왕마리
2014-02
개인별 e-헬스 리터러시가 온라인 의료정보에 대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임우령
2014-08
국내외 SPA브랜드 VMD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하나
2014-02
긍정적/부정적 메세지 프레이밍과 대인 관계성이 순응-획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비영리단체 기부금 개발을 중심으로 -
홍두리
2016-02
기업 페이스북 팬 페이지 상태메시지에 대한 내용 분석
주우철
2018-02
기업의 위기 유형과 기업의 평판 연구
문형진
2017-02
기업이미지광고와 사내커뮤니케이션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포스코 기업이미지광고를 중심으로
문선영
2014-08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주
2014-08
모바일 리워드 애플리케이션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김태우
2014-02
소셜 미디어의 광고 유형과 이용 동기에 대한 수용자 인식 연구
최익성
2014-08
소셜미디어가 기업 스포츠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이보람
2018-08
스마트폰 디자인이 소비자의 디자인 속성인식과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혁진
2014-08
신문산업의 위기와 통합마케팅전략에 대한연구
이종우
2011-08
유권자들의 투표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상묵
2017-08
재난 위험 메시지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
남유진
2018-02
중국 SNS 이용자 특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웨이보와 위챗을 중심으로
유이지
2018-02
중국 SNS 이용자가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광고태도 및 온라인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SNS 웨이보를 중심으로
마우비
2018-02
중국 SNS이용자의 온라인 구전정보의 수용과 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연구 웨이보(Weibo),위쳇(Wechat) 중심으로
노문정
1
2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