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8 of 8 (Search time: 0.002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1-08 | 신제품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관한 연구 | 류진한 |
2011-08 | 소비자의 신념편향이 제품추론과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 김현숙 |
2011-08 | 중국 소비자의 가치관과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 신운철 |
2011-08 | IPTV에서 상호작용성, 플로우, 이용동기가 양방향 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김상준 |
2011-02 | 사회생태학 관점에서 접근한 건강행동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재영 |
2011-02 | 한국 사회에 적합한 사과전략 도출을 위한 위기 커뮤니케이션 연구 | 손승우 |
2011-02 |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발상 유형 연구 | 오창일 |
2011-02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내부효과 연구 | 최찬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