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GRADUATE SCHOOL[S](대학원)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Theses (Master)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88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9-02
Avoidance of advertisements on social media : A study on Vietnamese Facebook users
Nguyen Minh Nguyet
2019-02
공중보건 루머 발생 시 루머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허우철
2019-02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이용동기가 네이티브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민지
2019-02
중국 소셜 커머스의 입소문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진서의
2016-08
위챗 공공플랫폼의 이미지와 중국 이용자의 자아 이미지와의 일치성이 플랫폼에 대한 태도, 구독의도, 그리고 공중관계성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묘페이
2016-08
소비자의 위챗 비즈니스에 대한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뤼크
2016-08
광고매체별 광고회피 수준과 요인에 관한 연구
주이연
2019. 8
한국과 중국의 TV 드라마에 나타난 PPL 효과 비교연구: '남자친구'를 중심으로
장가인
2019. 8
미세먼지 이슈의 귀인이 중국에 대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도희
2019. 8
결핵예방 미디어 캠페인이 60대 저소득층에 미치는 효과 연구: 2012년 ~ 2015년 까지
이창은
previous
1
2
3
4
...
next
next
Discover
-Author
1
Elena KIM
1
Miwafy Doha Ali Saleh
1
Nguyen Minh Nguyet
1
TITIRIGADIANA
1
WUYANPEI
1
강미준
1
경위
1
고아한
1
고영재
1
곽춘효
next >
-Date issued
4
2019
7
2018
7
2017
9
2016
11
2015
11
2014
9
2013
6
2012
8
2011
5
2010
next >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