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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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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8 | 문화적 근접성에 따른 한국 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장정요 |
2017-02 | 중국 소수민족 좡족(壮族) 복식의 특성을 활용한 패션디자인 | 왕이팡 |
2017-02 | 알렉산더 왕 컬렉션에 나타난 애슬레저 룩의 특성 | 박정희 |
2017-02 | 현대 중국패션에 나타난 첸(禅, Chan) 스타일 특성 | 송림림 |
2017-02 | 의류제조 학습자의 학습참여동기가 교육 및 취업서비스만족도와 직업능력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 | 전현미 |
2017-02 | 현대 여성 컬렉션에 재현된 히피 스타일 특성 | 오현경 |
2017-02 | 중첩의 특성과 표현 기법을 활용한 니트디자인 | 한민재 |
2016-02 | SNS 해시태그 사용: 글로벌 패션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 이윤아 |
2016-02 | 소셜커머스를 사용한 패션상품 구매행동 | 유윤나 |
2016-02 |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의복행동과 한국 패션 브랜드에 대한 태도 | 나성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