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1 | 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 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6-11 | 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1-06 | 프로 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필 |
2014-02 | 한·미 FTA가 우리나라 광고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7-06 |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 한상필 |
2021-10 | 한국 기업과 베트남 기업의 광고에 대한 베트남 소비자 반응에 관한 비교연구: 균형이론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22-04 | 한국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연구의 내용분석 | 한상필 |
2004-11 | 한국, 미국, 캐나다의 국가경제포탈 내용분석을 통한 해외경제홍보개선방안연구 | 한상필 |
2000-12 | 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00-12 | 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02-10 |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소비가치 비교연구 | 한상필 |
2002-12 |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소비가치 비교연구 | 한상필 |
2005-06 |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 - 탐색적 연구 | 한상필 |
2005-06 |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탐색적 연구 | 한상필 |
2008-10 | 한국관광 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 한국관광공사의 'korea, Sparkling' 캠페인 | 한상필 |
2008-10 | 한국관광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한국관광공사의 ‘Korea, Sparkling’ 캠페인 | 한상필 |
2007-06 | 한ㆍ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 한상필 |
2011-01 | 화장품브랜드와 광고모델에 대한 사전지식이 신념편향, 브랜드평가, 구매충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휴리스틱 시스템과 자기애 성향을 중심으로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