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 | 방송콘텐츠로서의 UCC 가능성 탐색: 방송 제작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 박성복 |
2021-08 | 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박성복 |
2021-10 | 숫자의 앵커링 효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온라인 뉴스의 감지된 정서성, 뉴스평가 및 행동의도를 중심으로 | 박성복 |
2014-08 | 스마트폰 중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구: 대학생들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이용을 중심으로 | 박성복 |
2019-10 | 스타 배우들의 영화 출연 구조가 영화 흥행에 미치는 영향 - 2008년~2017년 - | 박성복 |
2019-10 | 스타 배우들의 영화 출연 구조가 영화 흥행에 미치는 영향 -2008년~2017년- | 박성복 |
2021-03 |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메타 분석: 주요 이론과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 박성복 |
2008-06 | 시사 토크 라디오의 청취 효과: 라디오 청취동기, 의사인간관계, 이슈태도의 관계 | 박성복 |
2012-01 | 시청기기 차이에 따른 수용자의 미디어콘텐츠 수용에 관한 연구: 수용자의 인지, 정서 반응과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 박성복 |
2021-08 | 언론법제 연구와 교육의 교량(橋梁)이 되다 — 故 平人 팽원순 교수 재조명 — | 박성복 |
2011-12 | 오디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충성도 결정요인 연구 : 슈퍼스타 K를 중심으로 | 박성복 |
2006-09 | 오프라인 모임을 통한 온라인 커뮤니티 애착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박성복 |
2011-03 | 온라인 게임 이용자의 심리적 경험이 게임 중독에 미치는 영향:지각된 현실감(Perceived Reality)과 프레즌스(Presence) 개념을 중심으로 | 박성복 |
2007-12 | 온라인 공간에서의 자기노출, 친밀감, 공동 공간감에 관한 연구 | 박성복 |
2007-12 | 온라인 대인관계의 정서적 애착(emotional attachment) 형성에 관한연구 - 온라인 커뮤니티의 번개모임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 박성복 |
2021-10 | 온라인 정보해석 단서로서의 숫자의 앵커링 효과에 관한 연구: 인지된 현저성과 뉴스평가를 중심으로 | 박성복 |
2021-05 | 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과시소비 성향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박성복 |
2012-08 | 정보원, 정치심리, 후보자 평가 요인이 투표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2011년 분당을 지역 선거에서 여당에 대한 보상 및 처벌적 투표행위를 중심으로 | 박성복 |
2015-06 | 제주지역 다매체 이용자의 인구사회학적 특성에 따른 미디어 장르 이용행태 연구 | 박성복 |
2021-08 | 중국 대학생의 SNS 이용이 꽌시(關係) 형성에 미치는 영향 | 박성복 |
2007-09 | 텔레비전 시청 만족도 형성에 관한 재고찰: 시청동기, 의사인간관계, 실재감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 박성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