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2 | Stacked Interleaved 방식의 50MHz 스위칭 주파수의 Buck DC-DC 변환기 | 김영재 |
2017-02 | Study of profit model of web-dramas on portal sites using big data; Focused on the Web-dramas with the K-pop Singers as the Lead Casts: "EXO, Next Door" and "I Order You" | 김영재 |
2019-06 | VR 기술을 활용한 영산재(靈山齋) 문화콘텐츠화 연구 | 김영재 |
2019-06 | VR 기술을 활용한 영산재(靈山齋) 문화콘텐츠화 연구 : ‘영산재’의 힐링 콘텐츠 개발방안을 중심으로 | 김영재 |
2018-03 | VR 테마파크 어트랙션 체험 연구 | 김영재 |
2018-03 | VR 테마파크 어트랙션 ˂VOLT˃ 체험 연구 | 김영재 |
2021 | WPCN Fairness Slotted-ALOHA 의 향상을 위한 백오프 알고리즘 | 김영재 |
2019-03 | ZMET을 활용한 방한 중국인 관광객의 꽃꽂이교육 관광콘텐츠 참여동기 연구 | 김영재 |
2020-09 | 가상현실 콘텐츠 현전감 구성 요소 연구 : 공포 영화 체험 VR 콘텐츠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20-09 | 가상현실 콘텐츠 현전감 구성 요소 연구: 공포 영화 체험 VR 콘텐츠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20-02 | 경영전략이 내부회계관리제도 인적자원투자의 특성에 미치는 영향 | 김영재 |
2008-12 | 뉴미디어 환경변화에 따른 애니메이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 김영재 |
2017-08 | 다공체를 이용한 모형 가스터빈 연소기의 열-음향 연소불안정 저감에 대한 실험적 연구 | 김영재 |
2019-08 | 대학로 소극장 공간성의 내재적 의미에 관한 연구 : 은유추출기법 활용 | 김영재 |
2017-03 |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 구성 요소의 선순환 체계 관점에서 | 김영재 |
2017-03 |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구성 요소의 선순환 체계 관점에서 | 김영재 |
2014-02 |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산업 진흥기금: 상상콘텐츠기금과 프랑스 ‘문화세’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21-11 | 모바일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사용자의 만족도 연구 | 김영재 |
2008-04 | 문학텍스트의 영상콘텐츠 전환연구 : 황순원의 〈소나기〉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7-03 | 문화로봇공학(Cultural Robotics) 관점의 백남준 로봇 연구 | 김영재 |
2014-03 | 문화콘텐츠 마케팅 교과과정 특성화 방안 | 김영재 |
2012-12 | 문화콘텐츠 산업 선순환 구조 구축을 위한 담론 | 김영재 |
2015-06 | 방송영상 콘텐츠로서의 애니메이션 지원제도 연구 | 김영재 |
2015-03 | 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 | 김영재 |
2018-12 | 북한 개혁ㆍ개방 시대의 남북 애니메이션 협력 전략 | 김영재 |
2013-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2-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 김영재 |
2020-07 | 숏폼(Shortform) 동영상 기반 브랜드의 전략적 경험 디자인 - 李子柒(이자칠)의 미식(美食) 동영상을 중심으로 - | 김영재 |
2021-04 | 수집형 모바일 게임의 비즈니스모델 변화 | 김영재 |
2011-04 |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문화콘텐츠 세계화 방법론 연구 | 김영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