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RADUATE SCHOOL[S](대학원)"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4929 to 14948 of 29105

Issue DateTitleAuthor(s)
2007-08라그라지안 휘트니트릭과 넓이조건김주희
2018-02라디칼 용액중합 의해 제조된 Poly(AA-co-AM)/sepiolite 복합체의 상대습도 조절에 관한 연구류형선
2014-02라디칼개시제를 사용하지 않은 인시츄 화학가교형 리튬이온폴리머전지의 수명특성 연구이영우
2011-08라모의 <새로운 클라브생 모음곡집> 제1번 모음곡에 관한 분석 고찰이보리
2008-02라벨의 <5개의 그리스 민요>에 대한 분석강지현
2021라벨의 에 관한 연구박초이
2016-02라벨의 <거울>에 나타나는 '거울'의 의미 연구방민석
2009-08라벨의 <소나티네> 분석 연구박혜미
2015-02라벨의 피아노곡과 관현악 편곡의 비교분석안민호
2013-08라벨의 『Tzigane』에 관한 분석 연구유다연
2011-02라세믹 이부프로펜의 광학 분리를 위한 키랄 아민의 합성이준엽
2017-02라쇼몽 효과를 활용한 무용 작품 연구권민찬
2014-02라스 폰 트리에 영화에 나타난 운동-이미지의 세 양상이승엽
2019-02라슬로 모홀리 나기의 회화를 응용한 애슬레저 패션 디자인김예술
2022라이다 센서를 이용한 UWB 앵커 배치 최적화에 관한 연구강채홍
2024라이다, 관성, 스테레오 시각 센서 기반의 극한 환경 하의 실시간 강건한 위치 추정 시스템주민범
2023라이브 스트리밍 시청자의 반응의도에 관한 연구 : 동시성의 조절효과심야원
2022라이브 커머스 비즈니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김안나
2021라이브 커머스가 소비자의 몰입과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이망
2022라이브 커머스의 인플루언서 특성과 매체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몰입의 매개효과증양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