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ICT융합학부)
Articles
Theses (Master)
Theses (Ph.D.)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20 of 30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07-03
텔레비전 매체스케줄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연구: ERPs개념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8-05
댓글의 이용동기와 충족도가 온라인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과정에 대한 구조적 차원의 연구 : 상호작용성과 커뮤니티 몰입의 매개변인들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8-04
모바일매체를 이용한 정치광고가 후보자이미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6-12
웹사이트 플로팅광고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6-12
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실태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6-06
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효과 및 수용성에 관한 실증연구
이경렬
2009-03
How online user generated advertising works: An empirical investigation
이경렬
2007-02
브랜드 커뮤니티 활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커뮤니티 이용동기, 몰입, 그리고 상호작용성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9-10
블로그에 대한 체험적 요소가 포털사이트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4대 포털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7-08
브랜드캐릭터의 정보원 속성과 일치성 요인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경렬
previous
1
2
3
next
Discover
-Subject
6
모바일광고
5
광고태도
5
이용동기
4
brand equity
4
CEO image
4
CEO 이미지
4
브랜드자산
4
제품관여도
3
involvement
3
mobile advertising
next >
-Date issued
5
2009
2
2008
9
2007
6
2006
8
2005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