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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TitleAuthor(s)
2011-08환경보호 캠페인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자기개념 명확성의 상호작용효과에 관한 연구최혁수
2011-08키워드 광고심의에 대한 광고의뢰자와 광고심의자간 상호 인식에 관한 연구박성권
2011-08유권자들의 투표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이상묵
2014-02긍정적/부정적 메세지 프레이밍과 대인 관계성이 순응-획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비영리단체 기부금 개발을 중심으로 -홍두리
2014-02소셜 미디어의 광고 유형과 이용 동기에 대한 수용자 인식 연구최익성
2014-02프로야구 서포터즈의 팀 충성도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문지원
2014-02개인별 e-헬스 리터러시가 온라인 의료정보에 대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임우령
2014-08국내외 SPA브랜드 VMD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하나
2014-08모바일 네이티브 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박현주
2014-08소셜미디어가 기업 스포츠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이보람
2014-08모바일 리워드 애플리케이션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김태우
2014-08신문산업의 위기와 통합마케팅전략에 대한연구이종우
2016-02기업 페이스북 팬 페이지 상태메시지에 대한 내용 분석주우철
2016-02패션모델과 패션모델 지망생의 내적 직업만족도와 외적 직업만족도의 비교연구정영주
2017-02기업이미지광고와 사내커뮤니케이션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포스코 기업이미지광고를 중심으로문선영
2018-08스마트폰 디자인이 소비자의 디자인 속성인식과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박혁진
2018-02중국 SNS 이용자 특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웨이보와 위챗을 중심으로유이지
2018-02중국 SNS이용자의 온라인 구전정보의 수용과 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연구 웨이보(Weibo),위쳇(Wechat) 중심으로노문정
2018-02중국 SNS 이용자가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광고태도 및 온라인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SNS 웨이보를 중심으로마우비
2018-02기업의 위기 유형과 기업의 평판 연구문형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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