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2 | 가격공정성 광고유형과 소비자의 브랜드 민감성에 따른 설득효과 | 김연민 |
2010-02 | 가상현실 공간에서의 마케팅활동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 | 남효영 |
2021 | 가짜뉴스와 사회적 신뢰에 대한 언론인과 독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김경훈 |
2020-08 | 공익연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성 소구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김소라 |
2010-02 | 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 | 노용균 |
2020-08 | 교육적 오락물이 청소년의 금연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전사원 |
2012-02 | 국내 30대 그룹의 기업PR 광고에 대한 내용 분석 연구 - TV광고 중심으로 | 강태인 |
2016-08 | 국방관련 온라인 홍보 콘텐츠의 기호학적 분석 | 임상욱 |
2011-02 |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현주엽 |
2016-08 | 데이터시각화를 위한 국내 경제지의 인포그래픽 활용 및 독자 만족도 연구 | 서명숙 |
2024 |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의 언어, 비언어커뮤니케이션이 시청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김경아 |
2024 | 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키마 형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론적 연구 | 채정아 |
2011-02 | 모바일 광고 유형의 효과에 관한 연구 | 류지원 |
2010-08 | 모바일 폰 웹사이트 구성요소에 대한 이용자 평가 연구 | 오민철 |
2012-08 |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영상 광고 제작 과정의 변화 | 박창용 |
2016-08 | 박근혜 대통령 사진보도에 대한 시각적 프레임 연구 | 강윤중 |
2012-02 | 방송채널사용사업자의 송출운영방식에 따른 특성 연구 | 이성운 |
2016-08 | 병원 재내원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 정보배 |
2010-08 | 부동산 및 음료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특성에 관한 연구 | 우지혜 |
2024 | 샤오홍슈 플랫폼에서 브이로그 PPL광고가 MZ세대 여성 소비자의 사용의도와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 당상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