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사회계열)"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1 to 30 of 69

Issue DateTitleAuthor(s)
2013-02가격공정성 광고유형과 소비자의 브랜드 민감성에 따른 설득효과김연민
2010-02가상현실 공간에서의 마케팅활동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남효영
2021가짜뉴스와 사회적 신뢰에 대한 언론인과 독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김경훈
2020-08공익연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성 소구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김소라
2010-02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노용균
2020-08교육적 오락물이 청소년의 금연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전사원
2012-02국내 30대 그룹의 기업PR 광고에 대한 내용 분석 연구 - TV광고 중심으로강태인
2016-08국방관련 온라인 홍보 콘텐츠의 기호학적 분석임상욱
2011-02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현주엽
2016-08데이터시각화를 위한 국내 경제지의 인포그래픽 활용 및 독자 만족도 연구서명숙
2024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의 언어, 비언어커뮤니케이션이 시청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김경아
2024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키마 형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론적 연구채정아
2011-02모바일 광고 유형의 효과에 관한 연구류지원
2010-08모바일 폰 웹사이트 구성요소에 대한 이용자 평가 연구오민철
2012-08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영상 광고 제작 과정의 변화박창용
2016-08박근혜 대통령 사진보도에 대한 시각적 프레임 연구강윤중
2012-02방송채널사용사업자의 송출운영방식에 따른 특성 연구이성운
2016-08병원 재내원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정보배
2010-08부동산 및 음료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특성에 관한 연구우지혜
2024샤오홍슈 플랫폼에서 브이로그 PPL광고가 MZ세대 여성 소비자의 사용의도와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당상희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