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RADUATE SCHOOL OF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S](언론정보대학원)"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3 to 72 of 137

Issue DateTitleAuthor(s)
2016-08박근혜 대통령 사진보도에 대한 시각적 프레임 연구강윤중
2013-08방송 뉴스의 심층 보도 코너 분석김민표
2012-08방송뉴스의 영상구성형식에 따른 수용자 인식정민환
2013-08방송사 뉴스진행자의 이미지가 뉴스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이소빈
2012-02방송채널사용사업자의 송출운영방식에 따른 특성 연구이성운
2016-08병원 재내원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정보배
2010-08부동산 및 음료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특성에 관한 연구우지혜
2012-02사이버 커뮤니티 내의 악성게시물 특성에 관한 연구박유진
2011-08상담에서 나타난 게임중독 청소년의 개인적 특성에 관한 연구어기준
2024샤오홍슈 플랫폼에서 브이로그 PPL광고가 MZ세대 여성 소비자의 사용의도와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당상희
2015-08세컨드라이프 이용자들의 가상세계에 대한 태도와 인식 연구백윤경
2016-08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O2O 서비스 특성에 대한 인식에 관한 연구: O2O 서비스 이용빈도와 구전의도를 중심으로오용석
2011-08소셜 네트워크 게임 서비스의 특성김석구
2014-02소셜 미디어의 광고 유형과 이용 동기에 대한 수용자 인식 연구최익성
2011-02소셜 콘텐츠 마케팅 사례 연구김진수
2014-08소셜미디어가 기업 스포츠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이보람
2015-02스낵컬처 이용 동기와 이용 행태에 관한 연구강태수
2018-08스마트폰 디자인이 소비자의 디자인 속성인식과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박혁진
2012-08스마트폰 앱(App)뉴스와 웹(Web)뉴스 이용 동기 및 이용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최세나
2016-08스타셰프 모델의 신체적 매력도와 식품제품의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나리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