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GRADUATE SCHOOL OF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S](언론정보대학원)"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53 to 72 of 137
Issue Date
Title
Author(s)
2016-08
박근혜 대통령 사진보도에 대한 시각적 프레임 연구
강윤중
2013-08
방송 뉴스의 심층 보도 코너 분석
김민표
2012-08
방송뉴스의 영상구성형식에 따른 수용자 인식
정민환
2013-08
방송사 뉴스진행자의 이미지가 뉴스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이소빈
2012-02
방송채널사용사업자의 송출운영방식에 따른 특성 연구
이성운
2016-08
병원 재내원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정보배
2010-08
부동산 및 음료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특성에 관한 연구
우지혜
2012-02
사이버 커뮤니티 내의 악성게시물 특성에 관한 연구
박유진
2011-08
상담에서 나타난 게임중독 청소년의 개인적 특성에 관한 연구
어기준
2024
샤오홍슈 플랫폼에서 브이로그 PPL광고가 MZ세대 여성 소비자의 사용의도와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당상희
2015-08
세컨드라이프 이용자들의 가상세계에 대한 태도와 인식 연구
백윤경
2016-08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O2O 서비스 특성에 대한 인식에 관한 연구: O2O 서비스 이용빈도와 구전의도를 중심으로
오용석
2011-08
소셜 네트워크 게임 서비스의 특성
김석구
2014-02
소셜 미디어의 광고 유형과 이용 동기에 대한 수용자 인식 연구
최익성
2011-02
소셜 콘텐츠 마케팅 사례 연구
김진수
2014-08
소셜미디어가 기업 스포츠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이보람
2015-02
스낵컬처 이용 동기와 이용 행태에 관한 연구
강태수
2018-08
스마트폰 디자인이 소비자의 디자인 속성인식과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혁진
2012-08
스마트폰 앱(App)뉴스와 웹(Web)뉴스 이용 동기 및 이용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세나
2016-08
스타셰프 모델의 신체적 매력도와 식품제품의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나리
1
2
3
4
5
6
7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