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 17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19결핵예방 미디어 캠페인이 60대 저소득층에 미치는 효과 연구: 2012년 ~ 2015년 까지이창은
2019한국과 중국의 TV 드라마에 나타난 PPL 효과 비교연구: '남자친구'를 중심으로장가인
2019Optimistic Bias toward HIV/AIDS in the Korean Society:Factors and the OutcomeElena KIM
2019미세먼지 이슈의 귀인이 중국에 대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주도희
2019A Content Analysis of Korean and Egyptian Websites in the regard of Online AdvertisingMiwafy Doha Ali Saleh
2019A study on characteristics of food safety SNS messages of the Chinese government and their effects on message acceptanceWUYANPEI
2019-02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이용동기가 네이티브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민지
2019-02중국 소셜 커머스의 입소문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진서의
2019-02Avoidance of advertisements on social media : A study on Vietnamese Facebook usersNguyen Minh Nguyet
2019-02공중보건 루머 발생 시 루머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허우철
2018-08왕홍이미지의 구성요인이 중국 SNS 이용자의 구매의도, 브랜드 태도,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강미준
2018-08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소셜미디어 광고에 관한 관계 연구: 중국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곽춘효
2018-08A Content Analysis of Online News Coverage of Lia Olguta Vasilescu during the 2012 Regional Elections:TITIRIGADIANA
2018-08위 미디어 이용 만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은혜
2018-08왕홍의 속성이미지가 SNS이용자들의 사이트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임태군
2018-02위험 루머에 대한 최근 10년간 언론 보도 내용분석 연구: SMCRE 모델의 적용양지혜
2018-02공중의 위험 인식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행동 연구 : 관여도와 낙관적 편향을 중심으로유은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