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12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21-07SNS 피로감이 20대 이용자의 자기표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NS 이용자별 특성을 중심으로박성복
2021-10숫자의 앵커링 효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온라인 뉴스의 감지된 정서성, 뉴스평가 및 행동의도를 중심으로박성복
2021-10온라인 정보해석 단서로서의 숫자의 앵커링 효과에 관한 연구: 인지된 현저성과 뉴스평가를 중심으로박성복
2020-01디지털 탄막 이용과 이용자들의 지각된 상호작용, 시청 몰입감 및 시청 만족감에 관한 탐색적 연구박성복
2020-05TV홈쇼핑 이용자의 상품구매 입문 요인 분석: 랜덤포레스트 분석을 활용한 개인의 미디어 레퍼토리 데이터를 중심으로박성복
2021-05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과시소비 성향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박성복
2021-03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메타 분석: 주요 이론과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박성복
2022-04OTT 서비스 이용 요인이 OTT 채택 및 요금 패키지별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Netflix와 Wavve 비교 분석박성복
2022-04OTT 서비스 이용 요인이 OTT 채택 및 요금 패키지별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박성복
2021-08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박성복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