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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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9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병관
2007-06선거와 네거티브캠페인심성욱
2018-02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백혜진
2018-02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Hove, Thomas Britten
2006-05설득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한국화이현우
2023-03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04-09소비자 애국심, 국가이미지, 광고접촉 경험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 : 미국 소비자의 조사결과를 중심으로한상필
2005-10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차원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자산 요소와의 관계를 중심으로조병량
2016-08소셜 네이티브 광고(Social Native-ads) 태도 및 효과에 관한 연구: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중심으로심성욱
2021-08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척도개발 연구: 유튜브 광고를 중심으로심성욱
2019-01소셜 미디어와 인플루엔자 비상사태: 한국의 2015년 MERS 사태 트위터 내용 분석이병관
2020-05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인게이지먼트의 관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
2022-02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가 화장품제품의 광고 태도, 만족도, 공유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의 인스타그램과 중국의 샤오홍슈의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
2022-04소유에서 공유로,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에 따른 공유소비지속이용의도 연구: 지각된 가치와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형석
2000-07속성광고와 이미지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관한 연구 : 개인특성과 제품특성의 상호작용효과한상필
2008-02스키장 전광판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DEC), 태도, CPM심성욱
2020-05스타트업 기업의 사내커뮤니케이션과 사회적 자본이 경영성과 인식에 미치는 영향력 고찰: 사회적 자본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한미정
2021-04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메타 분석: 주요 이론과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이형석
2019-11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이형석
2021-05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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