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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2012-01
중국 소비자의 가치관 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한상필
2010-02
유명인의 광고 중복 출연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상필
2023-01
제페토(ZEPETO)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 연구 : 광고효과의 긍정적·부정적 인식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
심성욱
2022-05
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2022-05
청소년의 페이스북과 틱톡의 이용동기에 따른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 공유의도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08-11
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심성욱
2023-08
가상 인플루언서와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연구: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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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5
심성욱
2
한상필
-Subject
4
광고효과
3
Advertising Attitude
2
Advertising Effect
2
Advertising Effects
2
Brand Attitude
2
Purchase Intention
2
구매의도
2
브랜드 태도
1
advertising attitude
1
Advertising Attitud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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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issu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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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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